메뉴 닫기
공지사항

2019년도 주.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

작성일
2019.02.28 12:58
조회
88

 

2019년도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공고

 

낙동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에서는 2019년 주부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내와 같이 공고하오니, 본 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1.

공고사항

 

. 사 업 명 : 낙동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 선정

. 납품장소 : 낙동종합사회복지관

. 계약기간 : 201941~ 2020331(1)

. 예 산 액 : 일금 90,360,000(구천삼십육만원정)

경로식당

28,000,000

밑반찬배달

9,360,000

직원식

10,000,000

재가노인요양센터

20,000,000

지역아동센터

23,000,000

-

-

추정가격 : 90,360,000(부가세포함)

* 보조금 집행내역에 따라 예산 변동 가능성 있음

예정금액은 2019년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,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

 

. 납품품목 : 부식 급식물품(농산물류, 수산물류, 공산품류, 소모품류)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
 

2.

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

. 입찰공고기간 : 2019228() ~ 2019313()

. 입찰제출기간 : 2019228() ~ 2019313() 17:00 마감

. 입찰접수방법 : 복지관 내방(직접접수), 우편접수(봉합하여 제출), 낙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

. 제안서 서류 심사기간 : 2019314() ~ 2019315()

. 제안서설명회 :

일시 및 장소 : 서류심사 후 추후 안내

프리젠테이션에 의한 개별 심사

업체발표 10, 질의응답 10분 내외

. 선정결과발표 : 2019325()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

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

3.

입찰 참가자격

 

.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 소재한 업체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
.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

. 사업자등록상 취급품목에 해당품목(·수산, 공산품, 소모품) 취급 도매업 이상의 기업의

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.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·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

임차하고 있는 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.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

. 2019년 현재 기준,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
. 납품(계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.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 한 업체

.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(web) 발주가 가능한 업체

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
. 카드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에서 카드결제 실시 가능한 업체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31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

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 며,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.

.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

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,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 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4.

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
 

.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

 

5.

제안서 및 제출서류

 
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제안서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

 

. 입찰참가신청서 1.

. 업체 기초조사표 1.

. 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.

.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.(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)

. 국세, 지방세, 완납증명서 각 1.(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)

. 사업자등록증, 영업허가증, 신용평가확인서 사본 각 1.

.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/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) 1.

. 냉동, 냉장차량, 탑차 보유현황(차량등록증 사본 첨부)1.

. 식품취급자,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(건강진단서 사본 첨부)

. 사업장(작업장) 및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(전문 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) 1.

.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(소정양식) 1.(201902월 기준)

.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 및 관공서 납품거래실적현황

.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.(업체의 자유양식)

. HACCP 인증서 사본 1.(해당업체)

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/ 서약서 1/ 입찰결과 이행각서 1/ 보증금지급확약서 1.

.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1.

6.

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타 : 제한경쟁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

 

. 입찰자는 입찰공고에 의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한 상황에 대하여는 본 기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. 제출 된 입찰서류를 통하여 1차 제안서 서류심사를 실시하며 입찰심사결과 부적격업체 또는 심사기 준 의거 탈락 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(, 부적격 사유에 대해 현장에서

열람은 가능 하나 어떠한 경우에도 서면으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)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 정기준,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여 낙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구성한 제안서평 가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입찰 참가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 항목과 배점한도에 따라 사업능력 (정량적 평가 및 정성적 평가) 및 가격평가로 심사하며,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 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.

.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. ,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협상대상후보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.

.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합 니다.

.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내용, 이행일정 및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권 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,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.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.

.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.

. 낙찰자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 및 개별 연락합니다.

.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, 제출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자세한 사항은 낙동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(T.051-271-0560~1 / 부산광역시 강서구 순아강변길 5) 하시기 바랍니다.

7.

입찰의 무효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, 동시행규칙 제42,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
. 낙찰 후 관련 기준 및 서류가 미비 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.

 

8.

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
 

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 대상자로 선정 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입찰결과 이행각서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9.

기타사항

. 제출된 서류의 사본은 대표자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한다.

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.

. 제출된 서류가 허위일 경우 업체선정 후라도 업체선정을 취소한다.

. 입찰에 참가할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므로 일정 자격요건에 미달 된 업체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.

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 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, 납품 후 납품대 금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한다.

.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한다.

.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7:00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, 운송 중 분실 및 훼손 등 도착일 까지 도 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

. 입찰공고 및 제안내용은 낙동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ndswc.or.kr/) 또는 나라장터

(http://www.g2b.go.kr) 에 게시되오니 참고한다.

.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

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.

10.

첨부서류

 

.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.

.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.

. 서식3 납품거래실적현황.

. 서식4 사용인감계.

. 서식5 입찰결과이행각서.

. 서식6 서약서.

. 서식7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.

. 서식8 위임장.

. 서식9 청렴계약이행서약서.

. 서식10 보증금지금확약서.

 

<별지1> 부식 급식물품 단가표(엑셀파일).

<별지2> 구매계약 특수조건.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9. 02. 28.

 

낙동종합사회복지관장